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비밀글입니다.
작성자 이**** (ip:)
  • 평점 0점  

제가 저번주 수요일에 주문하고 금요일 오후쯤에 상품을 받았어요

블랙이랑 그레이(무광)을 주문했는데 그레이가 퓨마 콧등에 스크레치가 나서 왔더라고요

보자마자 다시 포장해서 교환 요청 한다고 요청했는데

오늘까지도 어떠한 연락도 없고 처리상태로 확인이 어려워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교환요청이 처리된건가요? 아니면 아직도 제 문의가 확인이 안된건가요?

빠르게 연락부탁드립니다.

제가 사용할것도 아니고 선물로 줄려고 산건데 이러다가 한개만 주게 생겼어요

당장 내일 줘야하는데....

일처리가 너무 늦네요

빠르게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